Massachusetts Daily Collegian

A free and responsible press serving the UMass community since 1890

A free and responsible press serving the UMass community since 1890

Massachusetts Daily Collegian

A free and responsible press serving the UMass community since 1890

Massachusetts Daily Collegian

UMass에는 보행자 전용 도로가 더 설치돼야 합니다.

더 많은 보행자 전용 도로는 교통 혼잡을 줄이고 안전한 캠퍼스를 만들 것입니다.
McKenna+Premus+%2F+Daily+Collegian
McKenna Premus / Daily Collegian

지난 달, UMass 학생들이 Massachusetts Avenue에서 차에 치이는 교통사고가 두번이나 발생했습니다. 그 결과 학생 한 명은 사망했고, 다른 한 명은 크게 다치고 말았습니다. 두 사건 모두 학생들이 길을 건너고 있을 때 일어났습니다. 교통사고는 항상 일어나는 일이지만, 그 사건이 가까운 곳에서 일어나고 공동체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기 전까지는 체감하기 어렵습니다. 특히 UMass와 같이 번잡한 마을과 도시로부터 떨어져있는 한적한 캠퍼스는 학생들이 바깥 세상에서 일어나는 위험으로부터 더 안전하고, 덜 위험하다고 느끼기때문에, 이러한 사건이 일어났다는게 더 안타깝습니다.

 

UMass 학생들은 수업에 걸어가거나 캠퍼스를 가로질러 가면서 자신들이 위험에 처했다고 느끼는 것은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관리자 측은 보행자 안전을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해야 하며, 여기에는 혼잡한 도로를 가로지르는 보행자 전용 터널을 추가하는 것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 일이 실행 불가능한 것으로 보일 경우, 캠퍼스에는 이미 이러한 선례가 있다는 점을 고려해봐야 합니다. Southwest 터널은 두 사건이 발생한 곳과 같은 도로인 Massachusetts Avenue 바로 아래에 있는 터널로, Southwest의 학생들은 터널 위쪽으로 지나가는 차들 아래에서 계속 이동하면서 캠퍼스 건너편으로 이동하고 돌아올 수 있습니다. 매일 수천 명의 학생들이 이 터널을 이용하고 있다고 추산 되고 있습니다.

 

저는 학교 측이 학생들이 자주 사용하는 도로인 Massachusetts Avenue와 North Pleasant Street에 이와 같은 학생 및 보행자용 도로를 추가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방법은 세 가지 방면에서 캠퍼스에 도움이 됩니다. 첫째, 교통 체증을 완화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로써는 학생들이 거리의 횡단보도를 이용할 때마다 교통 체증이 발생합니다. 특히 학생들의 이동이 많은 시간대에는 오직 1대에서 2대의 자동차만이 길을 건너가는 작은 보행자들의 무리를 뚫고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누구의 잘못도 아닙니다. 하지만 차의 시야가 좁을 때 차들이 빠르게 횡단보도를 지나가거나, 학생들이 급작스럽게 횡단보도를 건너면 급제동을 불러 일으키고 더욱 혼잡한 도로와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행자 전용 도로를 만들면 자동차와 학생들이 목적지에 더 빨리, 그리고 막힘 없이 도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으로, 이것은 학생들의 안전을 가장 확실하게 증가시킬 것입니다. Southwest 터널과 같은 터널은 학생들이 교통과 싸울 걱정 없이 수업에 갈 수 있게 해주며, 만약 이 터널이 건설되지 않았다면 학생들은 자신들의 안전을 걱정하며 Massachusetts Avenue를 건너야 했을 것입니다.

 

많은 학생들이 사용하는 몇몇의 일부 도로(예를 들어 Sunset Avenue에서 Massachusetts Avenue로, Integrative Learning Center에서 North Pleasant Street로 건너야 되는 경우)를 최우선으로 학생의 안전을 확보해야 합니다. 학생들이 사용하기 위한 다리, 터널, 또는 기타 형태의 전용 도로를 만들어 주길 요청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방법은 UMass가 좀 더 걷기 쉬운 공동체가 되도록 장려할 것입니다. Garrett Jacobsmeier는 작년 가을 칼럼에서 그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캠퍼스 주변에 학생들을 위한 더 많은 보행자 도로를 추가하는 것은 학생들이 운전을 하거나 버스를 타는 대신에 걷거나 자전거로 수업에 갈 수 있도록 장려할 수 있습니다. 이 칼럼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캠퍼스에 학생을 위한 보행자 도로가 많아지면 “수동적인 공동체 건설” (사람들이 사는 장소에 근거해 그들의 정체성을 공유함)을 통해 학생들 간의 교류할 기회가 많아지고 새로운 친구를 만날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캠퍼스 내 공동체가 더욱 강해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현재 UMass관리자는 보행자 안전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문제(전년도에도 캠퍼스에서 사람들이 차에 치인 적이 있는 것을 보면)가 아니지만, 지금은 바로 잡아야 할 때입니다. 학생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도로에 전용 보행로를 추가하는 것은 대학이 더 바람직하고, 학생 친화적으로 변화하게 도울뿐만 아니라, 교통사고를 줄이고 캠퍼스 주변의 보행자들의 안전을 높일 것입니다.

 

Luke Halpern는 [email protected]를 통해 연락 가능하며 트위터 @follow halpern에서 팔로우 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번역에 임지원(Jacklyn Lim)은 [email protected]를 통해 연락 가능합니다.

한국어 편집에 권우성(Wooseong Kwon)은 [email protected]를 통해 연락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
More to Discover

Comments (0)

All Massachusetts Daily Collegian Picks Reader Picks Sort: Newes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