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sachusetts Daily Collegian

A free and responsible press serving the UMass community since 1890

A free and responsible press serving the UMass community since 1890

Massachusetts Daily Collegian

A free and responsible press serving the UMass community since 1890

Massachusetts Daily Collegian

60 퍼센트의 표결로 Sonya Epstein이 공식 SGA 회장으로 당선되다.

Jennie Chang이 부회장이 되었다
60+%ED%8D%BC%EC%84%BC%ED%8A%B8%EC%9D%98+%ED%91%9C%EA%B2%B0%EB%A1%9C+Sonya+Epstein%EC%9D%B4+%EA%B3%B5%EC%8B%9D+SGA+%ED%9A%8C%EC%9E%A5%EC%9C%BC%EB%A1%9C+%EB%8B%B9%EC%84%A0%EB%90%98%EB%8B%A4.

학생회(Student Government Association, 이하 SGA) 의 가을 특별 선거 발표에 따르면 60 퍼센트의 표결로  Sonya Epstein가 2020 SGA 회장 선거에서 이겼다. 수요일에 열린 첫 SGA 상원 회의에서 승인된 바로 Epstein과 부회장 후보 Jennie Chang이 2,193 표 중 1,175 표를 받아 당선되었다.  

 

Tim Scalona가 학생 대변인이 되었다고 발표되었다. 경쟁자 없이 출마한 그는 학생 대변인 선거에 투하된 표 중 82 퍼센트의 표를 받았다. 

 

회장-부회장 후보인 Kyle Kendall과 Chris Figueiredo가 Epstein과 Chang의 경쟁자였다. 그들은 선거에서 24 퍼센트의 표를 받았다. 

 

후보였던 Michael Suchecki와 Sean Vo가 285표를 받으며 3등을 했다. 

 

Epstein은 “제 우선 순위는 2021년 봄학기에 관해 학생들, 교수진, 그리고 행정팀과 같이 일하는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저는 이미 계획 과정의 대화를 따라잡고 있으며 총장님이 구성한 전문 위원회에 참여하고 소통할 것입니다.”

 

“부회장으로써의 제 우선 순위는 Ellis 회장에서 Epstein 차기 회장의 임기로의 전환을 매끄럽고 확실히 하는 것 입니다,” 라고 Chang은 말했다. “이번 전환점에 관해 모두와의 분명하고 빈번한 소통을 확실히 하고 싶습니다. Ellis 회장과 프로젝트를 했던 사람들이 Epstein 차기 회장과 일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싶습니다.”

 

Epstein 역시 인수에 있어서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저희의 인수 계획은 진행중인 일들을 파악하고 인수 기간 동안 아무것도 놓치는 것이 없게 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소통과 질문을 기반으로 세워졌습니다,” 라고 Epstein은 말했다.   

 

“비록 선거 결과는 제가 원하는 바가 아니었지만, 학생들이 투표를 통해 생각을 표현 한 것이 기쁩니다,” 라고 Figueiredo는 말했다. “Sonya와 Jennie의 당선을 축하하고 그 자리에 있어 최선을 다했으면 좋겠습니다 . . . 저는 계속 SGA에 연관되어 다양한 방식으로 학생들을 대표하는 SGA의 임무를 이끌 계획입니다.”

 

“비록 Michael과 제가 이기지 못해 실망스럽지만, Sonya와 Jennie의 당선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라고 Vo는 말했다. “이번 해에 그 둘과 함께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는 몇 없었지만, 그들의 열정이 이번 해에 많은 것을 이루어낼 수 있길 바랍니다.”

 

“Michael과 제가 졌지만 학생들을 위해 헌신하는 SGA를 만드는 저희의 임무는 선거가 마무리 됨으로 끝난 것이 아니기에 저는 Sonya랑 Jennie와 긴밀히 일하기 위해 적어도 세개의 내각에 지원할 예정입니다,” 라고 Vo는 계속했다. “저희의 임무는 끝나지 않습니다. 내각 자리에 들어가지 못한다면 학생 상원회 빈자리에 인터뷰를 해 참여할 예정입니다. 그것마저 되지 않는다면 SGA 공식적인 자리 없이 학생들을 섬길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해 낼 것입니다.”

 

Epstein 역시 학생들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여러분의 회장으로 당선된 것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저와 Jennie가 선거한 강령에 관한 많은 학생들의 열정에 매우 감격스러웠고 그 목표들을 향해 가능한 한 많은 학생들과 일하게 되는 것이 매우 기다려집니다. 저는 모두를 위해 이 자리에 있으며 인종적 정의부터 학문적 수용, 올바른 행위 지도 과정까지의 모두의 인권을 위해 싸울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저희는 학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학생들의 필요를 우선시하는 유매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저희는 정의, 공정, 안전을 우선시하는 캠퍼스를 약속합니다,” 라고 Chang은 말했다. 

 

Sophia Gardener는 보조 뉴스 에디터이며 이메일 [email protected]나 트위터 @sophiagardnerr 를 통해 연락 가능하다.

한국어 번역에 김세린(Sarah Selin Kim)은 이메일 [email protected] 를 통해 연락 가능하다.

한국어 편집에 권우성(Wooseong Kwon)은 이메일 [email protected] 를 통해 연락 가능하다

Leave a Comment
More to Discover

Comments (0)

All Massachusetts Daily Collegian Picks Reader Picks Sort: Newes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