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매스는 마운트 아이다 캠퍼스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

마운트 아이다 캠퍼스의 수업 및 수업활동들

%EC%9C%A0%EB%A7%A4%EC%8A%A4%EB%8A%94+%EB%A7%88%EC%9A%B4%ED%8A%B8+%EC%95%84%EC%9D%B4%EB%8B%A4+%EC%BA%A0%ED%8D%BC%EC%8A%A4%EB%A5%BC+%EC%96%B4%EB%96%BB%EA%B2%8C+%ED%99%9C%EC%9A%A9%ED%95%98%EA%B3%A0+%EC%9E%88%EC%9D%84%EA%B9%8C%3F

사라 압델루아헤드(Sara Abdelouahed)

Collegian 직원

 

매사추세츠 주립대학교(University of Massachusetts Amherst; 이하 유매스)가 마운트 아이다 대학교(Mount Ida College)를 2018년 5월에 인수했을 때 두 캠퍼스의 학생들은 이것이 자신들의 미래에 대해 무슨 의미가 될지 불확실해했다. 인수로부터 2년이 지난 지금, 유매스의 새로운 분교는 대학 생활을 향상하고 싶어하는 수십명의 학부생들과 대학원생들에 의해 쓰여지고 있다. 

 

이번 학기에 캠퍼스에 사는 모든 학생들은 현재 유일하게 사용중인 뉴 홀(New Hall) 기숙사에 살고 있다. 뉴 홀에 있는 45명의 학생들은 수의 기술과(Veterinary Technology Program) 학생 24명과 애머스트 캠퍼스 학생 21명으로 구성돼 있다. 마운트 아이다 캠퍼스의 인턴십 담당자인 제니 레이놀즈(Jenny Reynolds)는 이 캠퍼스를 활용할 잠재력이 무궁무진하다고 전했다. 

 

그녀는 “우리에게 현재 800명을 위한 침대가 있어요. 이 숫자를 다 채우는 건 아직 멀었죠,” 라고 말했다. 

 

유매스 웹사이트에 따르면, 2020-21 교육년도에 유매스의 새로운 전공 중 하나로서, 수의 기술과가 신입생들과 재학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레이놀즈는 “유매스는 원래 마운트 아이다에 있던 수의 기술과 학생들을 포용해 가르치기로 했으며, 이제는 유매스가 진행하게 되는 프로그램이에요,” 라고 설명했다. “학생들은 첫 2년을 애머스트에서 보내고, 다음 2년을 여기서 보내게 될 거에요.”

 

현재 수의 기술과 학생들은 캠퍼스 내에서 수업을 듣고 몇몇은 부근에서 인턴십도 한다.  

 

[마운트 아이다의] 애머스트 캠퍼스 학생들은 다양한 전공과 분야를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사회 및 행동 과학 대학(College of Social and Behavioral Sciences)이나 공중 보건 및 보건 과학 대학(School of Public Health and Health Sciences) 소속이다. 

 

레이놀즈는 “회계 인턴십을 하며 학기 일부를 여기에서 보낼 경영 대학 아이젠버그(Isenberg) 학생들도 있어요,” 라고 더했다. 

 

마지막으로, 예술 확장 프로그램(Arts Extension Program)의 몇몇 학생들도 인턴십을 하면서 뉴튼 캠퍼스에 재학 중이다. 사회 행동 과학 대학이나 공중 보건 대학의 대부분의 학생들은 캠퍼스에서 전문적인 개발 수업을 듣고 있으며, 전공 조건을 만족시키기 위해서 온라인 수업 또한 들을 수 있다. 

 

유매스가 마운트 아이다를 인수한 첫 해였던 2019년 봄학기는 이번 학기만큼 성과가 좋진 않았다. 레이놀즈에 따르면, “작년에 사회 행동 과학 대학과 공중 보건 대학 소속 학생들의 숫자는 이번 학기에 캠퍼스에 사는 학생 수의 절반이었어요. 이건 우리가 계속 커가고 있다는 뜻이죠. 계속 이렇게만 잘 해나가고 싶네요.”

 

대학원생들 또한 유매스 마운트 아이다 캠퍼스에 다양한 석사 학위 프로그램을 통해 존재한다. 예로는 통계, 경영 및 분석학(Master’s in Statistics and Business and Analytics), 지리학적 정보 과학 및 기술(Geographic Information Science and Technology), 그리고 건축 건설 기술(Building and Construction Technology) 수업들이 있다. 아직까지는 이것이 마운트 아이다에서 제공되는 대학원생 수업들의 전부지만, 레이놀즈는 “미래 프로그램에 대해 많은 논의”가 현재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그녀는 “아직 갈 길은 멀지만, 우리가 해낼 수 있다고 믿어요” 라고 말했다. “애머스트에 있는 학생들이 실험적인 배움과 인턴십을 장려받으면 [마운트 아이다 캠퍼스]가 더 자라는데 도움이 될 거 같아요.”

 

사라 압델루아헤드(Sara Abdelouahed)는 이메일 [email protected] 나 트위터 @AbdelouahedSara 를 통해 연락 가능하다.

한국어 번역에 김세린(Sarah Selin Kim)은 이메일 [email protected] 를 통해 연락 가능하다.

한국어 편집에 권우성(Woosung Kwon)은 이메일 [email protected] 를 통해 연락 가능하다.